항공장애등

태양전지식 LED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은 고광도 B 형태로서 지표 또는 수면으로부터 높이가 150M 이상인 가공 송전선 지지물(철탑)에 설치하여 비행 중인 조종사에게 위험을 알리는 경고등 역할을 하며, 국토교통부기준의 광학성능시험과 IP66 시험을 모두 통과하여 품질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항공장애등
태양전지식 LED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

㈜아이비티의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은 태양전지모듈과 축전지를 이용한 제품으로 고효율 LED램프를 적용하여 광효율성이 우수하며 긴 수명을 보증합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 일반구매규격(GS-6210-0017), 국제민간항공기구(ICAO), 국토교통부고시, KS C 7714의 성능 기준을 만족합니다.

1. 국토교통부고시 : "항공장애 표시등과 항공장애 주간표지의 설치 및 관리기준"

2. 국제 민간항공기구(ICAO): Annex 14 –Aerodromes, Vol. I –Aerodrome Design and Operations

3. 한국표준협회: KS C 7714, “LED 항공장애 표시등 ” 및 그 “부속서 A”

4. 한국전력공사: 한전일반구매규격 GS-6210-0017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은 표시등, 태양전지, 축전지, 조절기의 4개의 부분으로 구성되며, 각부분은 철탑에 별도 가공 없이 설치.고정시킬 수 있는 구조로서 품목번호에 따라 그 수량이 달라집니다.


종류 및 구성
품목번호 종류 표시등 전력공급장치 조절기 설치개소
고광도(개) 태양전지
295W(매)
축전지 모듈
51.2V 68AH(개)
121473 고광도 B-1 4 2 5 1 항공법에 따라 설치
121474 고광도 B-2 8 4 10 2
121475 고광도 B-3 12 6 15 3
주요특징

1. 배터리 시스템 구성
- 5개의 모듈(3.48kWh)이 병렬로 연결되어 전원공급의 안정성을 보장함. 공간 활용이 우수, 설치가 간편한 Rack 장·탈착 타입으로 설계

2. BMS 시스템 운영
- BMS를 통해 전압, 전류 및 온도를 모니터링 하여 최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하여 시스템의 안정운영 가능. LCD 패널로 각종정보 확인가능하며, RS485통신으로 데이터 송 수신 가능

3. 안전성 강화
- CELL 밸런싱 기능, 과충전·과방전 전압 제어, 과전류 충·방전 제어, 과열·저온 보호 기능으로 자체 충전 및 방전을 차단

4. 온도 특성 우수
-저온 및 고온 (-30℃ ~ +50℃)에서도 동작 이상 없음

5. 295W의 고효율(18%이상)의 태양전지 모듈을 적용.

6. 표시등(고광도 B형) 특성

고광도 B 항공장애 표시등 Specification
제품 모델명 IBT-HB-K-1
Effective light intensity 100000cd—125000cd
배경휘도별 최고광도 500cd/㎡ 이상(주간) 100000
50-500cd/㎡ (박명) 20000
50cd/㎡ 미만(야간) 2000
신호형태 / 분당 섬광 섬광 / 40 fpm
광원 색채 White:6000K±500K
램프 타입 LED Lamp
Horizontal angle 90°
Vertical angle adjustable 0 – 14°
램프 수명 >50000H
사용 온도 -55°C~+55°C
상대 습도 5%RH~100%RH
IP 등급 IP66
제품크기 390mm*325mm*220mm
제품무게 8.5kg±0.5kg
구성
표시등 축전지 태양전지 조절기 제어함
제품 spec
형식 태양전지식 LED 고광도 항공장애 표시등(고광도 B-3)
표시등 고광도 등구(90도등) 12EA
태양전지 용량 (295W×2장) × 3set = 1,770W
축전지 용량 (51.2V, 340Ah) × 3set = 52,224Wh
조절기 3EA
제어함 3EA , 700(w) × 1008(d) × 1450(h) mm
성능 한국전력공사 일반구매규격(GS-6210-0017), 국제민간항공기구(ICAO),
국토교통부고시, KS C 7714의 성능 기준 만족